삿포로 라벤더 축제
홋카이도 라벤더밭 가는 방법
추천드리는데요.
만약 렌터카 여행이 부담스러운신 분들은 라벤더밭외 비에이와 후라노 지역들의 관광지들을 투어하는 1일 투어도 이용할 수 있으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 버스: 아사히카와역 앞에서 후라노 버스 (쾌속 라벤더 호)로 90분,
「나카후라노」에서 하차 /도보 25분/택시 이용 시 5분으로 약 800엔
✅ JR: JR 후라노선「나카후라노」에서 도보 25분ⓒ여행톡톡 / 삿포로 라벤더
비에이 라벤더 명소 중 가장 유명한 후라노 팜도미타는 '도미타'라는 농장 주인이 오랫동안 라벤더를 재배하던 농장으로 1976년 일본 철도 회사 달력에 소개되며 지역 전체가 관광명소가 된 대표적인 비에이 라벤더 농장입니다.
ⓒ여행톡톡 / 삿포로 라벤더
「나카후라노」에서 하차 /도보 25분/택시 이용 시 5분으로 약 800엔
✅ JR: JR 후라노선「나카후라노」에서 도보 25분
팜도미타
팜도미타 라벤더 농장은 별다른 입장료 없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넓은 평원의 라벤더밭부터 언덕을 따라 입체적으로 라벤더밭을 즐기기 좋은데요.
특히 라벤더 언덕위에서 내려다보는 비에이 마을의 풍경은 마치 동화 속 한 장면에 들어와있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되는 장관이 펼쳐집니다.그 외 비에이 라벤더 명소
'사계의 마을'이라는 뜻의 사이카노사토는 팜도미타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어 팜도미타에 비해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오히려 여유롭게 라벤더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팜도미타와 사이카노사토 사이에 위치한 작은 라벤더 정원인 초에이 라벤더 정원은 겨울엔 자연설 스키장으로 운영이 되며, 여름에는 라벤더 명소로 유명한데요. 특히 초에이 라벤더 정원에서 겨울철 스키 슬로프로 이용되는 리프트는 여름철 라벤더 정원의 전망대까지 운행되어 리프트에서 편하게 비에이 풍경과 라벤더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팜도미타 제 2농장인 라벤더 이스트 농장은 평지로 되어 있어 둘러보기에 좋고 특히 라벤더 농장 사이로 운행하는 라벤더 트랙터가 따로 운영되고 있어 편하게 트랙터를 타고 보라빛 라벤더 농장을 투어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이곳은 지형이 평지라 멀리 보이는 토카치다케 산맥과 함께 라벤더를 한 눈에 담을 수 있어 멋진 풍경들을 조망할 수 있어 추천드리는 라벤더 명소입니다.
히노데 공원은 다른 라벤더밭에 조금 떨어진 '카미후라노'에 위치한 라벤더 공원입니다. 그래서인지 더욱 한적하고 여유롭게 라벤더를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곳인데요. 히노데 공원 역시 언덕진 지형에 꼭대기에는 전망대가 마련되어 있어 위에서 라벤더밭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또 전망대 부근에는 '사랑의 종'은 커플들이 종을 치면 사랑이 영원해 진다는 의미가 있다고하니 연인과 함께 종을 울려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함께 방문하면 좋은 비에이 명소
그 외에 함께 방문하면 좋은 요정이 튀어나올 것만같은 에메랄드빛의 청의 호수와 오묘한 색감의 흰수염 폭포, 끝이 보이않은 비에이의 푸르름을 느끼기 좋은 패치워크, 자작나무 숲이 인상적인 탁신관까지 다채로운 비에이니 여름철 삿포로 여행시 꼭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